Focal America는 일련의 경험이 교란으로 가득 찬 지역에 대해 어떤 경우에도 눈에 띄는 고통의 홍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최신 모델은 과테말라가 8월에 넘쳐나는 공식적인 정치 경쟁을 향해 출발함에 따라 정치적 소동입니다.

과테말라는 이 나라의 새로운 역사에서 가장 비탄에 잠긴 공식 정치 경쟁에 안착했습니다. 6월 주요 결정 라운드는 준비밀 온건파 신진 종자개발당의 베르나르도 아레발로(Bernardo Arévalo)가 지도자로 나서면서 예상치 못한 왜곡으로 끝났습니다.

현재 온건파 유망주이자 최고 득표자인 산드라 토레스(Sandra Torres)와 함께 8월 넘쳐나는 정치 경쟁을 앞두고 있는 아레발로는 지금까지 자신의 정당을 배제하려는 과테말라 정치 재단의 법적 공격과 노력을 견디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그것은 1차 투표 전에 몇몇 경쟁자를 금지하는 것을 포함하여 정치 경쟁을 다루기 위한 국가 행정부의 다른 조치 후에 나온 것입니다.

더럽혀진 정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국가에서 완전히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미국 당국은 가장 최근의 고조된 사건을 국가의 다수결 규칙 시스템에 대한 위험이라고 부릅니다.

엘살바도르
엘살바도르는 자유주의자인 밀레니엄 세대의 Nayib Bukele 대통령이 등장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변화했습니다. 1년 전, Bukele은 Barrio 18 및 Mara Salvatruchas(MS-13) 소유와 빠르고 격렬하게 충돌했습니다. 그는 보호받는 특권을 정지하고 기본적 자유에 대한 대량 거부 주장을 채운 교도소에 미국 내 100명당 1명을 집어넣었습니다.

복잡한 홍보 장치와 결합된 Bukele의 활동에 뒤이은 잔인함의 날카로운 덩크는 여러 입법부가 비트코인 추진 선구자를 모방하려고 시도하면서 지구 전체에서 Bukele의 평등주의적 열정에 호의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동시에 Bukele은 헌법이 이를 거부함에도 불구하고 지금부터 1년 후인 2월에 재임에 출마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또한 구경꾼들이 국가의 다수결 제도를 지속적으로 파괴하고 있다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니카라과
다니엘 오르테가(Daniel Ortega) 대통령은 반대에 대한 강력하고 빠른 단속을 받고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지역 경비견과 미국 정부는 산디니스타 공공자유전선(Sandinista Public Freedom Front)의 수장 아래 투표제가 해체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는 2018년 오르테가 행정부가 싸움에 대한 야만적인 단속을 시작하면서 결정적인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Ortega는 망명과 함께 많은 저항군을 제한하여 시민권을 박탈하고 재산을 보유하고 “국가의 사기꾼”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니카라과에서는 예를 들어 적십자와 같은 도움 모임을 중단했으며, 가톨릭 교회에 대한 수년간의 탄압으로 인해 바티칸은 영사관을 폐쇄했습니다. 국가에 대한 고정된 목 졸라매는 수많은 니카라과인들이 그들의 국가를 탈출하고 인접한 코스타리카나 미국에서 안식처를 찾도록 자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