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아는 30일 동안 모든 무기 거래를 중단했다고 세이프가드 서비스는 금요일 미국이 불법 무기 거래 및 기타 범죄로 추정되는 발칸 국가의 지식 보스에 대한 제재를 강요한 지 며칠 만에 말했습니다.

Guard Priest Miloš Vučević는 제품 불매 운동이 세르비아 군대의 필수품을 충족하고 발칸 지역의 긴급 상황 속에서 전투 준비를 해제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Vučević는 “세르비아가 전쟁을 하거나 전쟁을 요구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우리는 모든 안보 위험과 어려움을 살펴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르비아 대통령 알렉산다르 부치치(Aleksandar Vučić)는 원래 며칠 전에 이러한 움직임을 보고했습니다. 그는 베오그라드가 2008년 베오그라드 자유 선언문을 인식하지 못한 이전 세르비아 지역인 인접 코소보와의 압력이 끓어오르는 동안 보이콧에 대한 정당성으로 세르비아의 “내부 보안”을 언급했습니다.

Vučević는 선택이 다음 30일에 확인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르비아는 공식적으로 유럽기구 등록을 찾고 있지만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승인에 동참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최근 미국과 EU 당국은 세르비아와 코소보가 동의하도록 결단력을 높였으며 우크라이나에서 분쟁이 계속되는 동안 유럽에서 상상할 수 있는 새로운 불안정을 두려워했습니다.

세르비아는 글로벌 보이콧 아래 있는 국가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냈다는 주장에 직면해 있습니다. Vučević는 보고서를 부인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한쪽 또는 다른 쪽을 제공했다고 계속해서 우리에게 청구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번 주 미국은 세르비아 지식 조직의 최고 책임자인 알렉산다르 불린(Aleksandar Vulin)이 “국가 간 조직된 불법 행위, 불법 아편 활동, 공직 남용에 덫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Vulin은 미국이 할당한 세르비아 무기 공급업체인 Slobodan Tesic과 일반적으로 귀중한 관계를 유지하여 Tesic의 불법 무기 선적이 세르비아 라인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세르비아는 미국의 주장을 조사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합동 범죄 수사관 사무실은 금요일 그들이 미국의 Vulin에 대한 데이터와 “실질적인 증거”를 찾을 것이라고 주 RTS TV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Vučić의 가까운 친척 인 Vulin은 러시아 입장을지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지난해 발칸 국가의 스파이 두목으로 이미 보호 목사와 내부를 모두 채웠다.

지난 8월, Vulin은 모스크바를 방문했는데, 유럽 국가 관리의 흥미로운 방문은 베오그라드가 우크라이나 공격에 대한 판단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와 관련하여 진행한 것을 반영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Vulin은 러시아의 친숙하지 않은 Sergey Lavrov 목사에게 “세르비아는 승인을 제시하지 않은 유럽의 주요 국가이며 반 러시아 광기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