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이란 전문가들은 여성들에게 이슬람 머리 스카프를 착용하도록 강요하는 또 다른 임무를 보고했으며, 윤리적인 경찰은 돌보던 여성이 사망한 후 국가 간 반대가 시작된 지 10개월 만에 도로로 복귀했습니다.

지난 9월 22세의 마사 아미니(Mahsa Amini)가 세상을 떠난 후 전문가들이 지난 40년 동안 이란을 통치해 온 종교 정부의 패배를 요구하는 대규모 전투를 진압하려 시도하면서 윤리 경찰은 크게 물러났습니다.

싸움은 최근 500명의 반체제 인사 중 북쪽이 살해되고 거의 20,000명이 감금된 강력한 단속 이후 일반적으로 가라앉았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특히 수도인 테헤란과 다른 도시 지역에서 많은 여성들이 권위 있는 복장 기준을 계속 조롱했습니다.

윤리적 경찰은 도로를 감시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으며 12월에는 경찰이 해산되었다는 보고가 몇 건 있었지만 나중에 부인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지침이 변경되지 않았음을 긴급 상황 내내 요구했습니다. 이란의 행정 통치자들은 히잡을 이슬람 변혁의 핵심 요소로 보고 있으며, 좀 더 여유로운 복장은 서구의 무자비함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요일 경찰 대표인 Saeed Montazerolmahdi 장군은 심오한 수준의 경찰이 계속해서 고발하고 나중에 히잡을 착용하지 않은 여성들을 야외에서 감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헤란에서는 심오한 경찰의 사람들이 검문소에서 도로를 지켜보고 있어야 했습니다.

토요일 늦게 경찰은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통한 것으로 보이는 그의 집에 대한 파업에서 젊고 적당히 무명인 연예인 모하메드 사데기를 체포했습니다. 이전에 그는 심오한 품질의 경찰에 의해 보호되는 여성을 보여주는 웹 기반 비디오를 하나 더 게시했습니다. 그는 “사실 그런 장면이 보이면 살인을 저지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테헤란 지역과 관련된 준공식적인 함샤리(Hamshahri) 사이트는 개인이 경찰에 맞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말했습니다.

히잡을 둘러싼 싸움은 지난 가을 여성들이 싸움의 주요 부분을 차지하면서 강력한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외침으로 바뀌었습니다. 즉시 확대된 전시회는 대부분의 젊은 반대자들이 나쁘고, 학대하고, 물러난 것에 대해 비난하는 이란의 행정 통치자의 패배를 요구합니다. 이란 행정부는 증거를 제시하지 않은 채 생소한 계획에 싸움을 걸었다.

몇몇 이란의 유명인사들이 전투에 참가했는데, 여기에는 이란의 유명한 연예계의 저명한 추장과 연예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몇 이란 연예인들은 히잡을 쓰지 않고 환한 대낮에 나타나거나 싸움에 대한 지지를 전달한 후 감금되었습니다.

새로운 사례에서 연예인 Azadeh Samadi는 머리에 모자를 쓰기 두 달 전에 추도식에 모습을 드러낸 후 “타인에 대한 완전한 무시”를 이유로 가상 엔터테인먼트에서 금지되고 법원에서 정신 치료를 요청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