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인도에서 열리는 Gathering of 20 countries의 재정 목회자들은 환경 변화와 저임금 국가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의무로 인한 위험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기본적인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인 모임을 촉진하고 있는 인도의 금전 목사는 개발이 일방적이고 이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G20이 세계 경제를 강화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니르말라 시타라만(Nirmala Sitharaman)은 인도 서부 구자라트 지방에 있는 간디나가르에서 열리는 모임에 앞서 소개 성명에서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이 어려운 시기를 탐구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이전에 Sitharaman과 Janet Yellen 미국 예금 장관은 두 나라가 모임 계획을 추가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중국과의 압박 기간 동안 양국 관계의 중요성을 나타내는 G20 회의 옆에서 대화를 나눈 후 대화를 나눴습니다.

옐런 의장은 “세계는 세계 경제를 강화하고 신흥국을 돕기 위한 우리의 노력의 일환으로 환경 변화와 팬데믹과 같은 주요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G20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Sitharaman은 G20의 필요성과 인도가 전 세계 개선 은행을 강화하고 “저임금 및 중도 임금 국가의 증가하는 의무와 관련된 움직일 수 없는 문제”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Yellen은 전 세계 개선 은행에 대해 “추가적인 욕구와 명백한 변화를 요구”하는 것이 필수 불가결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두 정상은 저소득 및 중도 임금 국가가 직면한 의무 문제를 처리하고 다자간 의무 재건 프로세스를 더욱 발전시켜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스리랑카와 가나는 잠비아가 디폴트한 지 약 2년 후인 2022년에 전 세계적인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모든 저임금 국가의 대부분은 의무 문제에 직면하여 노동 및 창조 능력을 끌어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