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승인 없이 이탈리아 항구에 정박한 혐의로 자선 구조 수송선의 사령관으로 체포된 Carola Rackete는 월요일 다음 해 유럽 의회의 정치적 결정에 대한 독일 좌파 정당의 최고 가능성 중 한 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좌파당은 2024년 봄에 예상되는 정치적 결정에서 현재 유럽 의회 의원인 마틴 쉬르데완(Martin Schirdewan)과 가까운 정치적 결정에서 라케테를 두 명의 유망주 중 한 명으로 폭로했습니다.

Rackete는 트위터에서 그녀가 “선택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고 작성했으며 그녀의 사무실을 우호적인 발전과 좌파 정당 사이의 “또 다른 조직”을 위한 기회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은 꽤 오랫동안 투쟁해 왔으며 2021년 마지막 공공 정치 경주에서 독일 의회에서 연설을 계속할 수 있을 만큼 간신히 지지를 모았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도움이 약 4% 또는 5%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위치는 이니셔티브와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인물인 Sahra Wagenknecht 사이의 부패한 공공 균열로 인해 더욱 약화되었습니다. 그녀는 공공연하게 또 다른 정당을 창당하는 일을 해왔으며 이주를 포함한 문제에 대해 수많은 개인들과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Rackete는 2019년 Ocean Watch 3 구조 수송선의 선장으로서 40명의 임시 승객을 태운 채 17일 동안 표류한 후 선박을 이탈리아 Lampedusa 섬의 항구에 억류한 혐의로 4일 동안 집에 구금되었을 때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환경 변화에 반대하는 극단주의자입니다.

유럽 의회의 정치적 결정에 대한 좌파 정당의 가능성은 11월 정당 쇼에서 공식적으로 승인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