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순응적 다수당 규칙 조 맨친(Joe Manchin) 대표는 월요일 뉴햄프셔에서 초당파 모임에서 연설할 예정이며, 2024년 공식 필수 결정에서 기본 조기 투표 국가는 그가 외부 입찰을 측정할 수 있다는 가설을 처리합니다.

2010년에 처음으로 미국 상원에 선출된 이전 웨스트버지니아 대표는 외부 경쟁자를 지원할 기회를 앞당기는 “No Marks” 협회에서 연설할 것입니다.

75세의 Manchin은 분명히 가장 안전한 투표 기반 대표자입니다. 그는 웨스트버지니아 주에서 연설하는 미국 상원의원 재임명 여부를 선언하기 전에 그리 멀지 않은 미래까지 버티겠다고 특파원들에게 알렸습니다.

Manchin이 다른 임기를 찾으면 아마도 상원 경선에서 보수당 지정을 찾고 있는 Jim Equity 수석 대표의 심각한 테스트에 직면할 것입니다. 2016년과 2020년에 주로 도널드 트럼프에게 유리하게 결정하면서 국가는 매우 보수적으로 기울어졌습니다.

그 동안 만친은 무료 경쟁자로서 백악관을 위한 먼 기회일 수 있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하는지에 대한 언론인의 질문을 일축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우리 이데올로기 그룹의 발전하는 분리와 우리가 선택한 추장들의 유해한 정치적 발언 방식에 대해 극도로 실망했습니다.” 만친은 지난 주 월요일 맨체스터의 성스러운 안셀름 학교에서 열린 시 센터 행사를 항목화한 이름 없음 선언문에서 말했습니다.

77세의 전임 대통령인 트럼프는 보수적인 공식 지망생들로 가득 찬 들판을 몰고 있으며 수많은 유권자들은 다음 임기를 노리는 80세의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 스트레스를 표명합니다. 어쨌든 자율적인 유망주가 레이스에 참가한다는 가설은 점유자를 재임명해야 하는 인기 기반 전문가들 사이에서 위산 역류를 일으킵니다.

평가 설문조사에 따르면 진보주의자도 보수주의자도 2024년에 가장 유망한 백악관 경쟁자에 대해 흥분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iden에 대한 비교 견해에.

일요일 No Names의 공동 의석인 Joe Lieberman은 설문 조사에서 그렇게 하는 것이 인기 기반 또는 보수적 공식 후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경우 그의 모임이 2024년에 유망한 사람을 처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eberman은 ABC의 “This Week” 프로그램과의 회의에서 “우리는 스포일러가 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에서 10년 이상 근무하면서 Manchin은 때때로 그의 당수들이 움직이는 복잡한 규제 드라이브를 반복했습니다. 그럴 수 있지만 인기 기반의 선구자들은 Manchin이 마찬가지로 상원의 더 큰 부분을 움켜쥐는 당에 필수적이었기 때문에 섬세하게 진행했습니다.

2021년 바이든 행정부 초기부터 맨친은 불우한 가족을 궁핍에서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젊은이 세금 감면을 성장시키려는 좌파 운동에 맞서 싸웠고 웨스트버지니아에 도움이 될 석유 제품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느슨한 허용 규칙을 요구했습니다.

이는 환경 문제 때문에 석유, 인화성 가스, 석탄을 점진적으로 제거하는 정부 전략을 추진하는 온건파를 힘들게 했습니다.

좌파는 제한된 51-49 가장자리로 상원의 더 큰 부분을 장악합니다. 2024년 상원 경선은 몬타나, 네바다,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및 여러 주에서 예상되는 시험 경선을 고려할 때 당이 통제권을 유지하기 어려운 과제를 제시합니다. 정치 경주는 2024년 11월 5일에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