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elmadjid Tebboune 알제리 대통령은 북아프리카 국가가 가스를 덜 사용하고 세계적 인지도를 높이기를 희망함에 따라 재정적, 정치적 필요로 월요일에 중국을 국빈 방문했습니다.

이 방문은 알제리가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의 분쟁에 공식적으로 초당파적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지난 달 Tebboune의 장기 공범자이자 군사 공급 업체인 러시아로의 여행에 이은 것입니다. Tebboune은 월요일에 베이징에 도착하기 전에 카타르에서 이틀을 보냈습니다. Tebboune과 함께 중국으로의 엄청난 지정은 경제를 넘어서 더 심오한 협력을 위한 추진력을 반영합니다.

Tebboune은 중국과 러시아는 물론 브라질,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포함하는 통화 연합인 BRICS에 알제리가 참여하기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찾고 있습니다. 2009년에 일부 국가가 미래의 전 세계 금융 발전을 위한 가능한 모터로 간주되었을 때 집계가 수립되었습니다.

BRICS 등록은 특히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해 세계 경제가 전복되면서 알제리의 정치적 필요성으로 바뀌었습니다. 6월 러시아에 있는 동안 Tebboune은 논쟁에서 중재를 돕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알제리와 중국의 관계는 역사 속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알제리의 진정한 언론 관리인 APS는 1958년 프랑스와의 치열한 자유 전쟁의 중간에 배치된 알제리의 임시 정부를 인지한 최초의 비중동 국가로서 중국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2014년경부터 알제리와 중국은 중요한 공범자이며 경제, 교류, 공간 및 웰빙에 대한 에너지 참여를 늘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중국은 돈으로 훌륭한 모스크 개발에서 다양한 기본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알제리의 다양한 작업에 기여했습니다.

최근 중국은 기존 공범자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제치고 알제리 수입의 최고 원천으로 변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