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통화 개발은 올해 2분기에 게이지를 벗어났고, 청년 실업과 허약한 부동산 지역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중시켰고, 코로나19 회복 이후 허우적거리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공공 당국이 두 배로 줄어들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는 4월-6월 분기에 연간 6.3%의 속도로 발전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약한 행동 속도를 감안할 때 개발 심사관이 추정한 7%보다 훨씬 더 느립니다.

16~24세 청년 실업률은 6월 21.3%로 전월의 20.8%보다 높아졌다.

현대 및 고객 관심의 필수 동인인 부동산 개선에 대한 관심은 상반기에 7.9% 감소했습니다. 불필요한 취득을 통제하기 위해 권위가 움직였습니다.

당국은 경제가 강한 역풍에 직면하고 있음을 인식했지만 발전이 어쨌든 현재 연도 동안 약 5%의 결정된 사회주의 분파의 진정한 목표에 도달해야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푸링후이(Fu Linghui) 측정부(Public Department of Measurements) 대표는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공공 당국이 개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전략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전달된 정부 정보에 따르면 다른 주요 경제국의 표준 지표인 분기별 개발은 가정에 따라 0.8%였지만 1-6월의 2.2%에서 크게 하락했습니다.

심사관들은 다른 주요 경제국에서 중국 상품에 대한 관심이 약해지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올해 전망에 대해 중국 정부보다 확실히 덜 희망적이었습니다.

Moody’s Examination의 재무 전문가인 Harry Murphy Voyage는 수치가 “스트레스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회복은 끔찍한 것에서 더 끔찍한 것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 초에 설탕을 주입한 후 유행성 두통이 중국의 회복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는 사설에서 정부 지출이 아마도 토지 및 개발과 같은 주요 기업을 지원할 것이지만 “실버 슬러그”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중국 GDP의 6.3% 성장은 지난 분기의 4.5% 확장을 지배했습니다.

여전히 왕성한 발전은 일반적으로 2022년 4월에서 6월 사이에 상하이와 여러 도시 지역사회가 코로나바이러스 플레어업 기간 동안 극심한 봉쇄 속에서 경제가 1년에 0.4% 더 빨리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J.P. Morgan Resource의 전 세계 시장 전략가인 Marcella Chow는 보고서에서 정부 지출을 늘리는 것 외에도 관리자가 대출 수수료를 삭감하고 신용을 풀기 위해 다른 길이로 이동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Chow는 “무력한 재정 수치는 가정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합의 지원을 높이는 것이 끔찍함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에는 2022년 말에 거의 3년 동안의 “코로나 바이러스 제로” 제한이 해제된 후 개인들이 쇼핑 센터와 카페로 몰리면서 개발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공 기관의 개발 초점인 “약 5%”는 중간 수준의 목표로 간주되었습니다. 경제가 현재 진행 중인 발전 수준을 거의 따라간다는 가정 하에 충족되어야 합니다.

이전에 전달된 정보에 따르면 미국의 국립 은행이 유럽에서 확장을 확인하기 위해 대출 비용을 인상한 후 전 세계 금리가 흔들리면서 6월 거래가 1년 전보다 12.4% 감소했습니다.

구매자 관심의 표시인 소매 거래는 6월에 2022년 비슷한 기간보다 3.1% 증가했습니다. 이는 a의 강점 영역으로 간주되지만 충분하지 않다고 심사관은 말했습니다.

조립, 광업 및 유틸리티 분야의 움직임을 추정하는 현대적인 결과는 6월에 4.4% 상승하여 1년 전 바로 그 달과 대조를 이루며 심사관의 가정을 상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