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일요일 배포된 회의에서 모스크바는 집단 무기의 “적절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가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무기를 사용할 경우 러시아는 “동등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을 주장한다”고 경고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에서 우크라이나로 집단 무기를 운반하는 것과 관련해 가장 기억에 남는 발언에서 러시아가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와 그런 마음가짐으로 다발 폭탄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긴 해도 The Related Press와 전 세계적으로 도움이 되는 협회를 포함하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집단 폭탄 사용이 일반적으로 보고되었으며 러시아 공습의 낙진에서 무리 조정이 추적되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우리는 이것을 하지 않았고, 활용하지도 않았으며, 그런 필요성도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Rossiya 텔레비전 칼럼니스트 Pavel Zarubin은 일요일 밤 계획된 전송 전에 일요일 자신의 메시지 스테이션에 회의의 일부를 배포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목요일 미국이 제공한 집단 무기가 우크라이나에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공중에서 열리는 폭탄과 좀 더 겸손한 폭탄의 배달 점수인 이 무기는 미국이 키예프가 적군을 강화하고 러시아의 최첨단을 뚫는 데 기본적으로 필요한 탄약을 얻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미국 개척자들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주 마지막 선택을 하기 전까지 꽤 오랫동안 이 문제를 논의했다.

다발 폭탄은 동정심 많은 모임과 일부 미국 파트너에 의해 한동안 면밀히 조사되었습니다. 과거 논쟁에 사용된 폭탄은 “실패율”이 높기 때문에 전투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일반 시민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폭발하지 않은 폭탄을 자주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수비수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집단 무기를 적극적으로 개입시켰고 미국이 제공하는 무기가 훨씬 덜 폭발한 탄환을 포기하도록 개선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는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이를 활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일요일 아침 정상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가 지난 24시간 동안 이란산 샤헤드 기폭 드론 2기, 여행용 로켓 2기, 항공기 유도 로켓 2기 등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발사기.

우크라이나 참모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현대 동부에서 적대적인 임무에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구성했습니다. 파블로 키릴렌코(Pavlo Kyrylenko) 도네츠크 영토 주지사는 일요일 이 지역 주민 2명이 토요일에 사망하고 1명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