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월요일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 해상 무인 항공기의 공격으로 러시아의 발판을 크리미아로 가져간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우크라이나가 어두운 바다를 통해 곡물을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하는 1년 된 유엔 촉진 협상에서 협력을 중단했습니다.

러시아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에서 전투를 벌이는 러시아 군인들에게 중요한 경로인 심리적 압제자 폭행으로 2명의 일반 사람들이 사망하고 그들의 어린 소녀가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은 공격과 곡물 거래를 중단하기로 한 선택 사이에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표는 전화 통화에서 “사실상 오늘 다크 오션 협정이 실질적이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불행하게도 러시아와 관련된 이러한 다크 오션 협정의 일부는 지금까지 수행되지 않았으므로 그 영향은 끝났습니다.”

곡물 협정을 지지하는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협정이 진행되어야 한다는 푸틴의 주장을 실제로 받아들였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터키의 생소한 사제들은 월요일 늦게 이야기할 것이라고 그는 특파원들에게 말했습니다.

에르도안 총리는 “이 대화를 통해 약간의 진전을 이루고 즉시 우리의 길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생소한 서비스는 요청에 대해 “실질적인 결과”를 보았다고 가정하고 곡물 거래에 다시 참여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iy) 지도자는 러시아의 투자 없이 곡물 수출을 계속할 가능성을 제기하면서 키예프가 1년 전에 강요된 러시아가 승인한 바리케이드를 실제로 무너뜨리기 위해 터키의 도움을 찾을 것이라고 권고했습니다.

Serhiy Nykyforov 대표는 Zelenskiy의 말을 인용하여 “러시아 조직이 없더라도 우리가 이 Dark Ocean 홀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우리는 불안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조직, 운송 소유주에 의해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들은 만일 우크라이나가 그들을 놓아주고 터키가 계속 그들을 통과하도록 허용한다면 모두가 계속 곡물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미아로의 확장에 대한 영향은 우크라이나 남부에 군인을 공급할 수 있는 모스크바의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러시아 자체의 다크 오션 재단이 폭발물을 실은 작고 빠른 원격 조종 보트와 같은 해상 로봇과 같은 장치에 대한 약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동일한 철도 경로 범위가 아직 기능했지만 거리 범위의 일부가 내려갔고 두 베어링에서 교통이 종료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4년 우크라이나에서 육지를 점유하고 부착한 후 작업을 요청한 19km(12마일) 범위에서 해가 뜨기 전에 영향이 설명되었습니다.

키예프는 우크라이나 언론이 미확인 당국이 우크라이나 보안청이 그 배후에 있다고 말한 것을 제외하고는 그 영향에 대한 어떠한 권한도 기록하지 않았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확장이 불법적으로 조작되었다는 사실을 오랫동안 파악해 왔으며 러시아가 군사 공급을 위해 사용하는 것은 진정한 목표입니다. 지난 10월 거대한 폭발과 화재로 마지막 피해를 입었습니다.

러시아의 다크 오션 곡물 계약 중단으로 인한 무역 중단은 특히 가장 불행한 국가에서 전 세계적으로 식량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모두 세계 최대의 곡물 및 다양한 필수품 수출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