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와 크림 반도를 연결하는 연장선에 대한 상세한 폭발로 두 명이 사망했습니다.

정의되지 않은 에피소드에서 목숨을 잃은 부부는 연장의 동쪽 끝에 있는 러시아 크라스노다르 로케일의 당국에 따라 보호자였습니다.

차량에 타고 있던 그들의 어린 소녀는 부상을 입었고 확대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당국은 말했습니다.

Vyacheslav Gladkov는 Wire 알림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에서 “젊은 아가씨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그녀의 가족이 양동이를 찼다는 것입니다. 어떤 말로도 여기서 불행의 고통을 진정시킬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유럽에서 가장 긴 발판에 대한 충격에 대해 키예프를 “공포” 공격으로 간주했습니다.

“크리미아 범위에 대한 현재의 공격은 Kyiv 시스템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심리적 전투이며 전 세계적으로 조정된 범죄 집단의 모든 징후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러시아 Unfamiliar Service 대표 Maria Zakharova가 말했습니다.

“선택은 미국과 영국의 통찰 조직과 입법자들의 즉각적인 지원을 받아 우크라이나 당국과 군대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미국과 영국은 심리적 전투적 국가 구조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녀는 사건을 도울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가 공격을 한 것에 대해 우크라이나를 비난함에 따라 크렘린은 월요일에 오늘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우크라이나 곡물 상품이 어둠의 바다를 통과하도록 허용하는 획기적인 UN과 터키 촉진 거래를 종료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 대표는 협정의 일부가 만족되지 않았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영향을 중단하고 있으며 러시아와 연결되는 상황이 해결되면 모스크바는 협정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