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앤드류스(Daniel Andrews) 뉴욕주의 수장은 12일간의 경쟁이 너무 비싼 현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의 빅토리아 주는 2026년 지역 게임을 조직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이 크게 증가한다는 점에서 주최국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다니엘 앤드류스(Daniel Andrews) 빅토리아 주지사는 화요일 자신의 행정부가 4년마다 다음과 같은 버전의 행사를 “아직 비용을 들이지 않고” 갖는 데 작년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처음에 5개의 지방 도시 지역에서 올림픽을 조직하기 위해 26억 호주 달러(14억 파운드)를 계획했지만 진행 중인 평가에 따르면 70억 호주 달러(37억 파운드)에 달하는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Andrews는 뉴스 미팅에서 지역 게임 코디네이터에게 촉진 계약을 철회하기로 한 행정부의 선택을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용 오류에 대한 설명을 거부하면서 “오늘은 그 인용문에 대한 주요 문제를 보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12일 동안 60억 ~ 70억 호주 달러, 게임,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현금에 대한 인센티브를 다루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비용이며 이점이 없습니다.”

게임은 2026년 17일부터 29일까지 빅토리아 주의 질롱(Geelong), 벤디고(Bendigo), 밸러랫(Ballarat), 깁스랜드(Gippsland) 및 셰파튼(Shepparton) 지역 사회에서 계획되었습니다.

주 정부는 20개의 게임과 9개의 완벽하게 조정된 장애인 스포츠를 용이하게 하는 5개의 영토 서식지와 함께 다중 도시 모델을 뚜렷한 이점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공공 기관의 사이트는 최근 빅토리아 2026을 “우리 표현의 개인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 우리의 연대, 다양성, 지역에 대한 느낌, 매력적인 기질 및 스포츠에 대한 숭배”의 관람석으로 발전시켰습니다.

디스트릭트 게임 조직(CGF)은 빅토리아 정부가 인용한 수치가 전 달 게임 정리 위원회에 권장된 수치보다 절반 이상 높다며 환멸의 반응을 보였다.

CGF는 다른 도시 지역에서 게임을 하고 게임에 더 많은 게임을 추가하기로 한 특급 정부의 선택으로 인해 행사에 “광범위한 비용”이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금 8시간 전에 통보를 받았고 공권력이 이 선택을 내리기 전에 서로 합의점을 찾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할 생각조차 하지 않은 것에 대해 우리는 낙담했다”고 덧붙였다.

“이 시점까지 공공 당국은 빅토리아 2026 지역 경기를 진행하기 위해 적절한 자금 조달이 가능하도록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