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범죄 조직(NCA)의 최고위는 영국에서 범죄 행위를 완료하기 위해 적대적인 국가들이 조직된 범죄 집단을 포함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Graeme Biggar 소장은 영국에 대한 조직의 연간 범죄 위험 평가를 구성하는 담론에서 “심각하고 조정된 범죄와 비우호적인 국가 사이에 발생하는 결합”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북한은 꽤 오랫동안 사이버 범죄를 활용해 자산을 탈취하고 디지털 통화를 포함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사용해 왔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가는 오랫동안 견뎌왔으며 드물게 사이버 범죄를 그 지역에 맡겼으며 과두정치 및 그들의 권한을 부여하는 영향력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비우호적인 국가들이 조직된 불법 행위 모임을 중개자로 활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MI5와 CT(대심리전) 치안 분야에서 우리와 파트너가 열심히 관찰하고 있는 개선 사항입니다.”

Biggar 씨는 영국에서 가장 많은 유죄 당사자들이 젊은이들에게 성적 위험을 나타내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680,000명에서 830,000명 사이 또는 감옥 인구의 몇 배인 것으로 평가됩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오용된 사진의 접근성이 소아 성애자들의 행동 방식을 정상화함으로써 급진적인 영향을 미치며, 사진을 보는 것은(진정한 지능이건 모의 지능이건 간에) 어린이를 잘못 다루는 누군가의 도박을 만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