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총격범이 일요일 웨스트 뱅크에서 차량에 총격을 가해 2명의 젊은 여성을 포함해 3명의 이스라엘인이 부상을 입었다고 이스라엘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용의자는 총격 장소에서 도망쳤지만 나중에 붙잡혔다.

대학살은 거의 20년 동안 거의 20년 동안 요르단강 서안지구에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가장 명백하게 끔찍한 전투를 촉발하고 인명 손실을 몰고 지역을 장악한 끊임없는 사악함의 패턴에서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이스라엘 군은 범인이 지나가는 차량에서 차량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구조국(MDA)은 중상을 입은 35세 남성을 포함해 3명의 이스라엘인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9세와 14세의 두 명의 젊은 여성이 날아다니는 표류물과 제트삼에 의해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군은 당국이 베들레헴과 함께 도시에서 관련 사수를 체포하고 그의 차량과 공격용 소총을 내부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군대는 두 명의 다른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군은 말했습니다.

가자 지구를 통치하는 팔레스타인 침략자 무리 하마스는 공격을 칭찬했지만 이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전투는 지난해 초 이스라엘에 대한 팔레스타인의 공격이 잇따르자 이스라엘이 서안지구의 팔레스타인 지역에 매일 근접 공격을 가하면서 고조되었습니다.

The Related Press의 집계에 따르면 2023년 초부터 요르단강 서안 지구와 동예루살렘에서 시작된 이스라엘의 총격으로 150명 이상의 팔레스타인인이 사망하면서 올해 들어 야만성이 급증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살해당한 사람들의 대다수가 침략자들이었다고 밝혔지만 돌을 던지며 공격에 맞서 싸우는 젊은이들과 대결에 가담하지 않은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살해당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이스라엘에 대한 팔레스타인의 공격으로 약 26명이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공격이 공격자 조직을 파괴하고 미래의 공격을 물리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인들은 이 사악함이 56년간의 점령에 대한 특징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이스라엘 행정부의 전진된 정착촌 개발과 유대인 순례자들에 의한 야만성 확대가 포함됩니다.

이스라엘은 1967년 중동 전투에서 가자 지구와 동예루살렘과 함께 서안 지구를 점령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예상되는 자유 국가를 위해 이러한 도메인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