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일요일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의 라 팔마에서 4,000명 이상의 거주자를 정리하는 데 제약을 가한 맹렬한 화재를 서서히 진압하는 데 더 나은 날씨 패턴이 소방관들에게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에 시작된 폭발은 약 4,600헥타르(11,300개 토지 구역)의 면적에 영향을 미치고 거의 20채의 주택과 구조물을 소비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개인에게 섬의 북서쪽 지역에 가까이 가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여행업계 헥토르 고메즈 목사는 칼럼니스트들에게 당분간 방역에 힘써온 덕분에 관리하는 시각이 한 단계 높아졌다고 전했다.

300명 이상의 소방관이 파견되었고 9대의 물 수송 헬리콥터와 2대의 비행기가 화재 진압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군의 전술 위기 부대에서 추가로 86명이 일요일에 섬으로 이동했습니다.

불은 남유럽을 강타하는 강렬한 파도와 조화를 이룹니다.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선에 위치한 카나리아 제도의 기온은 지난주 스페인이 여름 폭염을 만나면서 급상승했습니다. 기상 조건은 금요일 이후로 약간 식었지만 이번 주에는 전국이 또 다른 강력한 파도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재가 발생한 인근 푼타고르다 마을의 비센테 로드리게스 시 의장은 토요일 이 지역은 기상 조건 변화로 인해 스페인 중부 지역의 거대한 건조 주문과 매우 흡사하게 최근 이 지역이 최적 이하의 강수량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환경변화로.

건조한 날씨로 무성하고 울퉁불퉁한 풍경이 불타오르고 말랐습니다.

맹렬한 불길과 개간은 3개월 동안의 화산 분출로 인해 La Palma에 엄청난 피해를 입힌 후 거의 2년 만에 발생했습니다. 아무도 죽지 않았지만 약 3,000개의 구조물이 수많은 바나나 장원, 거리 및 수도 시스템 프레임워크와 함께 덮였습니다.

스페인은 2022년에 기록적인 고온을 기록했고 이번 봄에는 긴 가뭄을 겪었습니다. 전문가들과 레인저 서비스 전문가들은 이르면 봄이 되면 유해한 불꽃을 본 데 이어 번거로운 맹렬한 불꽃 십자군이 일어날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