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노인 낙상 방지 계획이 시행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상황은 어떤가? 이 계획에 대해 프랑스 국립사회연대기금(CNSA)의 박사가 설명합니다.

매년 10만 건 이상의 입원과 1만 건에 가까운 사망이 발생하는 노인 낙상은 신체적, 심리적, 사회적으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3개년 국가 행동 계획의 목표는 2024년까지 65세 이상 인구의 낙상 관련 사망을 20% 줄이는 것입니다.

2022년 2월 21일, 브리짓 부르귀뇽 자치부 장관은 노인 낙상 예방을 위한 3개년 국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낙상 위험을 제한하는 방법.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장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를 방지하려면 어떤 습관을 들여야 하나요?

CNSA(Caisse nationale de solidarité pour l’autonomie)는 노인과 그 가족이 낙상 위험을 최대한 예방하기 위해 마련할 수 있는 지원 구조와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 낙상 위험 식별 및 경고 제공
2 : 집에 적응하고 안전하게 나가기
3 : 이동성을 위한 기술 지원
4 : 신체 활동, 최고의 낙상 방지 무기
5 : 모두를 위한 원격 지원.

2018년 Santé Publique France는 65세 노인의 가정 내 낙상 특성 및 상황을 설명하는 ChuPADom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낙상자의 프로필을 파악했습니다.

ARS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해당 지역에서 시행되는 조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