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y Road 집회에 대한 이상주의가 중국 경제에 대한 스트레스에 의해 반박되면서 화요일 아시아 주식은 일반적으로 하락했습니다.

주가는 도쿄에서 소폭 상승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지방 비즈니스 부문에서는 하락했습니다. 홍콩의 벤치마크는 월요일 날씨 관련 결론 이후 재개되면서 2% 하락했습니다.

월요일 중국은 대부분의 시장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취약한 봄 통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에 대한 적대적인 추방 이후 회복은 게이지와 관련된 표시를 놓쳤습니다. 그것은 확장을 보편적으로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마찬가지로 세계 경제 발전의 근본적인 원동력을 망치고 있습니다.

일본 닛케이 225 지수는 0.2% 상승한 32,438.27에 마감했습니다. 도쿄의 시장도 마찬가지로 월요일 휴가를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호주 S&P/ASX 200 지수는 0.5% 하락한 7,264.90에 마감했습니다. 한국 코스피는 0.3% 하락한 2,611.96에 마감했다. 홍콩 항셍지수는 400곳 넘게 폭락해 19,008.06에, 상하이종합지수는 0.4% 하락한 3,196.86에 마감했다.

Money Road에서 S&P 500 지수는 0.4% 상승한 4,522.79에 도달했으며, 이는 15개월 만에 가장 높은 마감 수준입니다. 다우존스모던노멀지수는 0.2% 오른 34,585.35에, 나스닥종합지수는 0.9% 오른 14,244.95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미국 경제는 고도 확장을 억제하기 위한 훨씬 더 높은 대출 비용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경기 침체를 피하면서 다재다능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다가오는 이번 주는 기업 소득 시즌이 기울어짐에 따라 경제가 조직에 의미하는 바에 대해 더 미묘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S&P 500에 속한 거의 60개 조직이 4~6월에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었는지 보고할 예정입니다.

가정은 겸손합니다. 조사관들은 FactSet에 따르면 2020년 봄 대유행이 경제를 강타한 이후 S&P 500 조직 간 분할당 이익이 가장 끔찍하게 감소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3분기 연속 혜택 감소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몇몇 은행과 델타 항공사는 지난주에 두려운 것보다 나은 보고서를 준비하면서 세부 사항을 시작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Bank of America, Netflix 및 Tesla의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지난 주 수익 보고서는 단지 작은 예시 크기를 제공하지만, 시즌 시작은 Bank of America의 기획자에 따라 향후 결과에 대한 추정치가 대체로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한 심각한 강점 영역의 직접적인 결과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Savita Subramanian이 주도한 전문가들은 BofA Worldwide Exploration 보고서에서 “우리는 부대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S&P 500 조직의 이익 감소가 이번 공개 시즌에 가능한 한 많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찬가지로 이번 주에는 미국 소매업체의 거래에 대한 가장 최근의 월간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입니다. 미국 바이어들의 견조한 지출은 현저하게 힘든 노동 시장에 의해 주도되는 경제의 유연성 뒤에 있는 주요 설명 중 하나였습니다.

증권 거래소의 대규모 운영은 경제가 침체를 피할 것이라는 확신이 아니며 확장이 계속 낮아지고 기업 이익이 회복될 것이라는 확신이 아니라고 경고하는 전문가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