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케리 미국 환경요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조직이 세계 양대 경제대국 간의 관계를 해결하는 데 “특별히 헌신하고 있다”고 화요일 중국 주재 대사에게 말했습니다.

베이징에서의 회담 둘째 날, 케리는 결정적인 사회주의 파벌의 낯선 관계의 수장인 왕 이(Wang Yi)를 만나 Biden이 두 나라가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노력을 함께 성취”할 수 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세금, 혁신에 대한 인정, 공동의 자유, 자치 대만에 대한 중국의 위협 성명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는 가운데 국가 간 관계는 현저하게 낮아졌습니다.

Wang은 소개 성명에서 양측이 서신 부재를 경험했지만 중국은 재충전된 교환을 통해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합법적인 답변을 추적할 수 있다”고 신뢰한다고 말했습니다.

왕은 “때때로 작은 문제가 큰 문제로 판명될 수 있다”며 “등가적 전제”에서 교류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중국의 강력한 국제 전략에 대한 미국의 분석, 무슬림 및 불교 소수자에 대한 특권 학대, 베이징에서 홍콩을 대표하는 홍콩 수장으로부터 국가 보호를 받는 당국에 대한 여행 제재에 대한 분명한 언급이었습니다.

케리의 방문에 동의하면서 전 미국 공안 고문이자 국무장관인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는 이번 주 베이징에 나타나 화요일에 세이프가드 목사인 리 샹푸(Li Shangfu) 목사를 만났다.

중국 근위대는 100년 된 키신저가 미중 관계를 개방하는 데 기여한 역할을 칭찬했다고 리를 인용했다. 그러나 1970년대 중반 미국과의 관계는 “중도에서 중국을 만날 준비가 되지 않은 미국 측의 특정 개인”의 관점에서 각각의 관계가 우울한 지점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꾸준하고 놀랍지 않은 가치 있는 중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 측이 중국 측과 함께 양국 정상의 합의를 단합하고 견고하고 안정적인 관계 개선을 상호 추진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우리 나라와 그들의 군대 사이에 있습니다.” 리가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중국은 지난 8월 낸시 펠로시 당시 하원의장의 대만 외출에 분개하기 위해 환경 문제 등을 포함해 바이든 조직과 일부 중·중위 접촉을 끊었다. 중국은 미국을 세계 경제의 중추 지역에서 중요한 충돌로 끌어들이는 조치를 취하면서 필요하다면 강제로 상당한 영향을 받을 수 있도록 자신의 영역과 같은 섬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