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더위 기록이 깨지고 있으며 한 해의 더위는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약 33%는 어떤 종류의 강도 경고를 받고 있으며, 평범한 스튜조차도 점수가 올라간 남부와 서부에서 가장 심한 기온이 나타났습니다.

캘리포니아 패싱밸리를 제패한 손님들은 주말 내내 화씨 128도(섭씨 53.3도) 이하의 더위를 준비했습니다.

Phoenix는 화씨 110도(섭씨 43.3도) 이상의 연속적인 오랜 기간 동안 자체 기록을 경신할 예정이며, 협회는 가장 힘없는 사람들이 시원한 공간과 물에서 노래하는 온도를 견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월요일 기온이 화씨 104도(섭씨 40도)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유럽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물가로 달려갔습니다. 스페인과 터키 일부 지역에서는 잔인하고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빠르게 화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7월의 상당 기간 동안 세계는 미지의 무더운 지역이었습니다. College of Maine의 Environment Reanalyzer에 따르면 말입니다.

석탄, 석유 및 석유 가스의 소비로 인한 인간이 초래한 장기적인 환경 변화의 혼합은 계속되는 엘니뇨의 강도를 훨씬 더 가중시키면서 세계를 지속적으로 더 무더운 상태로 만들고 있습니다.

엘니뇨는 겨울까지 최고조에 달하지 않기 때문에 연구원들은 지금부터 1년 후에 훨씬 더 타오르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관련 언론 환경과 생태적 포용은 몇몇 기밀 시설로부터 지원을 받습니다. 여기에서 AP의 환경 구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P는 모든 만족에 대해 독점적으로 답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