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월요일 곡물을 우크라이나에서 아프리카, 중동 및 아시아 국가로 이전하는 것을 허용하는 최첨단 전시 거래를 종료했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브 크렘린궁 대표는 러시아 식량과 거름을 전 세계에 공급하라는 요청이 충족될 때까지 다크 오션 곡물 드라이브가 중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림 곶과 러시아를 연결하는 연장선에 대한 월요일의 공격은 계산된 선택이 아니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페스코프는 “러시아와 관련된 다크 오션 협상의 일부가 실행되는 시점에서 러시아는 즉시 합의 실행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The Related Press가 입수한 메모에서 알 수 있듯이 드라이브를 위한 활동 커뮤니티의 러시아 대표들은 선택을 “종료”로 언급하면서 더 결정적이었습니다. 러시아는 운송 및 보호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농산물이 방해를 받고 있다고 투덜거렸지만 전년도 이후 기록적인 양의 밀을 공급했습니다.

이 중단은 러시아가 이웃 국가를 침공하여 전 세계적인 식량 위기 상황을 무너뜨린 후 UN이 터키가 작년 여름에 Dark Ocean 지역에서 식량 선적을 허용하기로 한 합의의 종료를 의미합니다. 이 드라이브는 밀, 식물성 기름 및 기타 전 세계 식품 품목의 이륙 비용을 줄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비산업 국가가 의존하는 밀, 곡물, 해바라기 기름 및 기타 식품의 전 세계 주요 공급국입니다.

합의 중단으로 밀 가격은 시카고에서 약 3% 상승하여 부셸당 6.81달러가 되었으며, 이는 여전히 작년 최고치의 절반 수준입니다. 비용은 나중에 떨어졌습니다.

몇몇 전문가들은 예를 들어 러시아와 브라질이 밀과 옥수수 무역을 강화했기 때문에 전 세계 비즈니스 부문에서 교환되는 식품의 영구적인 노크 이외의 다른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산업 국가들이 환경 변화, 투쟁, 금융 비상사태에 추가적으로 맞서 싸우면서 전반적인 식량 불안정과 인근 상점 및 시장의 비용이 상승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밖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는 제공자를 찾는 것은 추가로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심사관은 말합니다.

곡물 흥정은 배가 우크라이나 항구를 드나들고 난 후에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는 한편, 러시아 음식과 퇴비의 개발에는 다른 이해가 작용했습니다. 서구의 승인은 모스크바의 농산물 선적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일부 조직은 러시아와 협력하는 데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선박에 대한 러시아의 안보 확인 없이도 드라이브를 이동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와 터키가 준비돼 있다는 가정 하에 모든 사람이 곡물을 계속 제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교통기관이 그에게 말했다고 덧붙이며 “우리는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Russian Unfamiliar Service는 북서부 Dark Ocean 지역이 “잠시 위험하다”고 다시 발표했습니다. 모스크바에 본부를 둔 크렘린 정치 전문가인 세르게이 마르코프(Sergei Markov)는 우크라이나가 훈계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항구를 공격하거나 운송 과정에서 지뢰를 발견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Dark Ocean Grain Drive는 이스탄불의 Joint Coordination Place에 따라 3개의 우크라이나 항구가 3290만 메트릭 로트의 곡물 및 기타 식품을 세계로 보낼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러시아는 이 협정이 더 사치스러운 국가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계속해서 징징댔다. JCC 정보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곡물의 57%가 신흥국으로 이동했으며, 가장 큰 목표는 식량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한 중국이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협상의 일부가 더 많은 인간의 고통을 가져올 것이지만 유엔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로부터 공급되는 조항의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계속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