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이탈리아 전역의 많은 여행이 취소되어 항공 운송 협회가 열차 파업으로 철도 행정을 무력화시킨 후 이틀 동안 계획된 작업 중단을 진행한 후 휴가 시즌의 정점에 있는 탐험가들이 대체 조치를 취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이탈리아의 한 해는 협회가 더 나은 근로 계약과 조건을 요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교외 거주자와 여행자를 버리고 교통 파업의 절정기입니다. 올해 파업은 2년 동안의 대유행 불행에 이어 여행 산업이 폭발하는 가운데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회사인 ITA는 133편의 항공편을 중단했다고 밝혔으며 대부분은 국내에서 제작되었지만 마드리드, 암스테르담, 바르셀로나와 같은 유럽의 반대에 몇 가지 있습니다. 최소 경비 항공기 Ryanair와 Vueling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의 파업으로 인해 다양한 여행을 중단했습니다. 파업 전문가에는 조종사, 항공사 승무원, 사물 컨트롤러 및 항공 터미널 인력이 포함되었습니다.

나폴리 공항 터미널 부지는 로마의 레오나르도 다빈치 터미널과 비교되는 장면인 오전 10시부터 많은 항공편이 하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하는 사람 35명과 함께 가고 있던 필라델피아 출신의 스테파니아 스파톨라는 애도했습니다. “모든 항공편이 망가졌습니다. 끔찍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합니다.”

노동자 단체인 Filt Cgil, Uiltrasporti, Ugl Trasporto는 Ryanair 항공편을 운영하는 Malta Air와의 “전적으로 용납할 수 없는” 계약 충돌에 대해 파업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에어는 자사 사이트에 “우리가 생각하는 한 변경 불가능한” 파업으로 인한 철회와 다른 혼란에 대해 ‘죄송합니다’라는 메모를 게시했습니다.

Filt Cgil 대표 Sara di Marco는 노동 계약을 복원하기 위해 협회와의 만남을 가능한 한 늦게 붙잡고 있는 공권력을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고객을 귀찮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가 아니기 때문에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Di Marco는 파업 하루 전이 아니라 이전에 서비스를 만나야 한다고 덧붙였으며 이러한 움직임을 “양보하거나 전유하기 위한” 노력으로 묘사했습니다.

목요일, 일반적으로 보장되는 급행열차를 포함하여 장애가 있는 철도 노동자들의 파업으로 교외 거주자들과 여행자들이 전국의 끓는 기차역에 버려졌습니다.

Lizzy Lake는 런던으로 돌아가기 위해 로마의 공항 터미널에 나타났습니다. 그녀가 나갈 수 있는 추가 이전 며칠 동안 Timeless City에 남아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였습니다.

“우리는 로마를 사랑하기 때문에 며칠 더 머무를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분명히 당혹스럽습니다. 젊은 남자가 있고 지금 집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영국에서 파업을 했고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익숙해져 있습니다.”